싸이하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0회 작성일 2021-01-14 00:20:33 댓글 0

본문

걸그룹들의 싸이하이 부츠가 내려가지 않는 이유는? 진짜 유용한 초간단 겨울 패션 꿀팁✨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오늘은 삶의 질이 달라질
핵 유용한 겨울 꿀팁들을 준비했어요~!
꿀팁 장인답게 펑순이들이 제~일 궁금해하는
싸이하이 부츠 내려가지 않는 법부터
5000원으로 싸이하이 부츠 연출하는 법!!
코트 벨트 고정하는 법, 따가운 터틀넥 입는 법까지
실생활에 유용한 꿀팁만 모두 모았으니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띠~릿

___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패션꿀팁 #초간단꿀팁 #패션노하우

#싸이하이부츠 #롱부츠 #코트 #터틀넥 #니트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다리모양 커버해주는 롱부츠구매팁+스타일링팁

반가워요 여러분~ 그리고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오늘은 제가 구매한 싸이하이부츠 언박싱과 간단한 스타일링 영상입니다.
제작이 들어가서 꽤나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만큼 제 맘에 쏙~드네요^^
싸이하이 부츠 고를때 여러분이 체크하면 좋은 팁과 싸이하이 부츠 스타일링 몇가지 담아보았어요~~ 재미나게 봐주세요^^

*부츠:고세 GO-CCE/(CHL0331)/328,000원(세일구매가 196,800원)

*스타일링정보
[스타일1]
탑:H\u0026M 캐시미어 가디건
팬츠:유니클로(10년된 소장품이에요,,, 변명주절주절^^;)
에코퍼:로렌하이
머플러:5252 BY
백:조셉앤스테이시

[스타일2]
니트원피스:헬무트랭
목걸이:넘버링
머플러:로라로라
코트:PINKO
백:코치

[스타일3]
니트:에잇세컨즈
팬츠:던스트
자켓:에이블리 '하이드하이드'마켓
머플러:MAINBOOTH
백:조셉앤스테이시

[스타일4]
니트:H\u0026M
팬츠:정보없음 소장품
숏패딩:로라로라
백:빈폴 악세사리
모자:H\u0026M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ENG] 키 175, 싸이하이부츠/롱부츠,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들어와 키큰여자 롱부츠 / 듬아

키 175, 싸이하이부츠/롱부츠, 아직도 고민중이라면 들어와 키큰여자 롱부츠 / 듬아


시작 전, 제 키는 175구요!
롱부츠는 키에 따라 길이감이 달라질수있어요!

부츠1. 스타킹부츠
https://m.smartstore.naver.com/transjmall/products/3703559928?NaPm=ct%3Djq48squx%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59f8b88718025425d48234ff924e043ee7a07b3
이건 제가 잘샀듬에서도 소개했던 부츠인데, 제가 구매했던 쇼핑몰은 작년에 이미 품절되고 사라져서 다른 쇼핑몰을 가져왔어요!
(이건 스타킹부츠라고 검색하면 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이 나와요!)
저는 하나 더 쟁여서... 이제 총 3개ㅋㅋㅋㅋㅋ (이거없이 못살아..)
우선 신고벗기가 최고 편해요!
오늘 소개한 나머지 부츠 모두 스판타입으로 자크가 없는데, 이것처럼 완전 스타킹같은 편한 부츠는 없어요!
무엇보다 키가 크다보니 날이 조금만 서늘해지면.. 다리가 노출되는 부분이 여름과 동일한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좀 헐벗은것 같아 보이는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가을부터 부츠, 혹은 허벅지까지 오는 양말을 신는 코디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치만 가을부터 부츠는 덥고... (보는사람도덥고..) 그치만 애는 스타킹재질에 얇은 타입이라 신어도 발에 땀이 안차고 좋아요!
물론 겨울엔 좀 추워서 한겨울은 피해신어요!


부츠2. 츄
https://m.chuu.co.kr/front/php/product.php?product_no=27085\u0026NaPm=ct%3Djq48ppxm%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8a47efb9c265d174891d46544bfae4fcddb98b94
최근 '츄' 쇼핑몰의 인스타를 팔로우 했는데 (모델언니가 예뻐서)
부츠가 엄청 쫀쫀하고 좋아보이길래 구매했는데 아주 만족해요!
길이감은 좀 아쉽긴하지만, 발도 편하고요!
무엇보다 이런 공장부츠들은 대체로 배송오면 냄새가 심해서.. 한 2주는 냄새빼느라 못신고 다니는데, 이건 냄새가 안나더라구요!
흘러내림이 조금 있다고 말했는데, 사실 흘러내림이 길이차이에서 오는 흐름이라서 160대분들은 흘러내림없이 괜찮으실것같아요!


부츠3. 플랫퍼
https://m.smartstore.naver.com/flatper/products/3680638673?NaPm=ct%3Djq48qdj1%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cf7bcb1b5f46253a8b7a2d75830ca118eef10b98
이건 굽 대비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가 정말 큰 부츠에요!
특히 다리라인이 너무 예뻐보이는 완벽한 핏인데...
발볼이 너무 좁게 나오고 구두가 딱딱해서 발이 아픈게 흠이에요!
오래 신는다고 길들여지는 타입이 아니라서 그냥 걷는일이 별로 없을때.. 신게 될 것 같아요!


키가 커서 마음에 쏙 드는 싸이하이부츠를 찾기 어려운데,
혹시나 진짜 저한테 잘 어울릴 부츠를 보신 분은 꼭 알려주세요 '-'ㅎㅎ

그리고 불편함때문에 긴바지를 잘 안입었었는데, 최근 더 긴바지에 빠졌어요ㅋㅋ
찰랑찰랑한 니트재질의 긴바지를 찾고 싶은데, 왜 죄다 길이가 100이 안될까요...
혹시 바지길이 105-110 정도 되는 (더 길어도 좋아요) 니트바지를 아시는분도 꼭 좀 제보해주세요!
(저 114센치되는 골덴바지는 찾았습니다ㅋㅋㅋㅋ 아주 딱 발뒤꿈치까지 오는게 넘나 죠아요)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상의정보: (원피스에요)
https://m.shopping.naver.com/outlet/stores/100004518/products/2427890406?NaPm=ct%3Ddummy%7Cci%3Dshoppingwindow%7Ctr%3Dswn%7Chk%3Ddummy%7Ctrx%3D\u0026type=outlink
제가 구매한 링크는 품절인데 아울렛에서 검색해보시면 나올거에요!
타이는 아무거나 매도 예쁘더라구여! (사실 타이 아님... 걍 천 끈인데 타이처럼 써봄..)

[ 카메라 ]

캐논 80D / 18-135mm
올림푸스 PEN-F / 12-40mm
소니 RX100⫼



[ SNS ]

INSTAGRAM :
메이크업\u0026일상 계정 : @emadkek
햄스터 계정 : @duma_hamster

E-MAIL : hoippp@naver.com

... 

#싸이하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sk4bv1gq9nfvb.xn--3e0b707e.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